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아이와 함께쓰는 자외선차단제 이니스프리 아토수딩선스틱

반응형




제주 석창포와 무기자차의 만남 이니스프리 무기자차 아토수딩선스틱


수분 진정에 뛰어난 제주 석창포와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썬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지수 PH 50++++이니스프리 무기자차 아토수딩선스틱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선스틱

▶ 손에 묻히지 않고 거울없이도 골고루 펴발라지는 편리함

▶ 부드럽게 펴발라져 약한 아이들 피부에도 자극없이 살살~

▶ 아이와 함께 온가족이 쓸수있는 아토수딩선스틱

- 아이 피부를 위해 성분 하나하나 따져쓰는 엄마들을 위한 민감성 전용 선제품

- 민감성 피부 아이의 엄마들과 기초부터 하나하나 같이 만든 스킨케어


▶라이트한 텍스처로 끈적임이 덜함





시원해보이는 하늘색 케이스에 돌려서 올려쓰는 선스틱입니다. 5월달 이니스프리 50% 세일때 정가 20,000원 인것을 10,000원에 구매하였고 20g 입니다. 작년 홈쇼핑에서 산 선스틱의 단점과 비교하면서 고심해서 고른제품인데요 어떤부분 중점으로 고민했는지 말씀드려요.


▶온가족이 쓸수있는 무기자차 선크림.선스틱


-유기자차란 : 유기적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 흡수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학성분이 자외선을 흡수해서 피부에 닿기전 열에너지로 변환시켜 피부를 보호함. 그래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덥다는 말이 맞습니다. 발림성이 좋은편이고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잘 흡수되나 화학성분으로 인해 피부에 트러블 유발가능성 높음.


-무기자차란 :  피부위에서 자외선을 튕겨내는 자외선 산란제로 불리는데요 자외선을 흡수하는 것보다 안전성이 높아 민감한분들이나 아이.노인분들께 알맞는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예전에는 두껍게 발리고 백탁현상이 있어 거부감이 있었으나 요즘 많이 좋아져서 백탁이 없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꼼꼼한 세안은 필수!



▶ 끈적이진 않는지

- 홈쇼핑에서 많이 판매된 투명 스틱들보다 훨씬 나았어요. 끈적임이 아예 없다면 거짓말. 선크림 특성상 선스틱도 약간의 끈적임은 있습니다.


▶ 세게 문질러도 아프지 않게 잘 발리는지

- 부드럽게 잘 발리는 밤 타입이며 살살 발라도 잘 발라져 아이들과 싸우지 않았어요^^ 바르다가 애들이 도망가 버려서 급한마음에 세게 문지를 때가 있는데 아파하지 않네요. 중간중간 덧바를 때도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 냄새에 예민한 엄마와 아이라 향이 어떤지

- 무향이라고 되있긴 하지만 자외선 차단제 자체에 향이 있긴 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미미하게 나는 화장품 향이라 괜찮았어요. 


▶물놀이시 물에 닿은 후 하얗게 뜨진 않는지

- 팔에 여러번 덧바른 뒤 물로 씻고 확인해 봤는데 빛이 굴절되서 하얀물방울 처럼 보이는 부분도 있지만 이리저리 돌려 보니 들뜨거나 녹아내린 부분은 없었습니다.




▶ 백탁현상이 있는지

- 세안 후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에서 테스트 해봤어요. 왼쪽이 아토수딩선스틱 두번 덧칠. 오른쪽이 안바른 상태. 백탁은 없고 자연스럽게 뽀얀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집앞에 잠깐 나갈때는 선크림이나 선스틱만 바르는데 살짝 뽀얗게 만들어주니 땡큐더라구요.



▶바른 후 건조해 지지 않는지

- 아이와 저 모두 피부가 건조해 최대한 촉촉한 걸로 고르는데요 제주 석창포가 좋긴 좋은지 건조해 지지 않았어요. 보습 외에도 외부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는 물론 건조로 인한 가려움도 즉각적으로 케어해 준다고 하네요.


▶자외선 차단 지수 PH 50++++

- 아이와 함께 쓰는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를 찾다보니 차단지수가 낮은것도 많더군요. 이왕 바르는거 여름철 물놀이 대비해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게 필요했어요. 저희 아이들은 초등학생들이라 햇볕에서도 오랜시간 놀기 때문이죠. 


위에 나열한 것들 중심적으로 고심해서 고른 이니스프리 아토수딩선스틱입니다. 선스틱 말고도 아토수딩 라인에 선크림, 선젤, 선로션, 스틱밤 등이 있으니 본인에 맞는 제품으로 골라쓰세요.


**위 제품은 제 돈 주고 산 리얼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