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금능해수욕장 맛집 둘레길 제주협재점

반응형

 

 

 

제주 1일차! 금능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스테이제주 호박에 입실 하자마자 먹이를 찾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처럼 맛집을 검색했어요^^

제가 제주에 간 바로 지난주에 이영자언니가 진행하는 "돈쭐내러 왔습니다"에 방영됐다는 둘레길 제주협재점이 딱 뜨네용.  오~ 평이 좋아요~고고!!!!



 

둘레길 제주협재점

주소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 79  1층
전번 0507-1310-1647
오픈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주말엔 노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15:00, 21:00

 

 



휴일이 없습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듯 싶어요.

와~숙소에서 이렇게 가까울 수가! 자동차로 2분 나와서 깜놀이네요^^ 가게 앞 주차장 있습니다.  자리가 모자라다면 금능해수욕장에 주차하시고 오시는것도 괜찮을듯 해요. 어차피 먹고 바다보러 가니깐~

일단 외부장식 독특하고 예뻐용~

 



5월이라 성수기는 아니지만 맛집이라 소문나 웨이팅 있을까봐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오후 5시에 맞춰 입장 했어요.  6시 되니까 손님들 쭉쭉 오시네요.

네*버에는 제주협재점이라고 되있지만 구*에선 협재금능점으로 뜨네요.  금능해수욕장에 있어요~  아래 사진처럼 해변을 바라보는 자리는 창가에 일자로 앉아야 하는데 몇자리 없어 서두르셔야 합니다. 우린 1등이라^^




시그니처메뉴는 총5가지.  하지만 온라인 메뉴에 보니 인기메뉴=둘레길 사장님추천=시그니처메뉴 4가지가 거의 동일시.  그래서 네식구가 1개씩 골고루 시켰어요^^




실물입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제주흑돼지 오믈렛, 매콤크림파스타, 고사리 봉골레파스타, 흑돼지가츠산도



대~~~~박!!!! 40대 부부와 중딩 딸, 초딩 아들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았어요~ 그래도 순위를 정하자면 흑돼지가츠산도가 1위 입니다.

이거 두개 시켜야해요. 다들 골고루 나눠먹다 마지막에 나왔는데 갯수가 딱 네개다 보니 하나씩 맛본다고 집어먹다 순삭! 메뉴 하나가 없는것처럼 증발해 버림ㅋ

 

 

반응형

 

 


가츠산도란?
돈까스를 품은 빵을 말합니다.  일본에서 시작된 메뉴이며  쉽게 말해 돈까스 샌드위치입니다.

 

 

***흑돼지 가츠산도 먹는방법

 


같이 나오는 코울슬로 떠서 흑돼지가츠산도에 얹어 먹으니 예술이예용~~~^^

2, 3위는 제주흑돼지 오믈렛과 매콤크림파스타가 우위를 정하지 못합니다.  둘 다 넘 맛나요. 

제주흑돼지 오믈렛은 직원분이 직접 컷팅해 주십니다.




4위인 고사리봉골레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여기메뉴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제주에서 나는 걸로만 만들기에 유명한 제주고사리 제대로 먹었습니다^^  고사리와 생합이 잘 어울렸어요.  콜라 한잔 먹는데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배불리 먹었으니 금능해수욕장 산책해야죠?
이곳이 제주도 금능이닷!  
즐건여행 되시길 바래요^^



올라의 내돈내산 후기

 

2023.05.22 - 제주도 여행.금능해수욕장 숙소 스테이제주 호박

반응형